책 하울

2019. 7. 6. 23:48

그냥 용돈 받은 김에,

책 읽는 걸 정말 싫어하지만,

갑자기 책이 읽고 싶어서,

 

책을 샀다.

 

경찰관속으로 / 원도

 

평소에 인스타그램을 잘 보고 있는 존경하는 경찰관님이 계시는데,

어느 날 스토리에 이 책 진짜 재밌다고, 올리신 적이 있었다.

 

얘기했듯이 나는 책 읽는 건 진짜 싫어하지만

내 꿈과 관련된 서적에는 굉장히 관심히 많다

( 사실 더 사고 싶었다 )

 

오늘 사려고 검색해보니까

독립출판물이라서 Yes24나, 알라딘에는 팔지 않고

'이후북스' 라는 책방 사이트에서 구입하였다

너무 기대된다 빨리 보고싶다

 

...

그리고 Yes 24에서 책을 더 사버렸다.

 

사실 데이식스 미니앨범 5집은 오늘 면허 합격하면

기념으로 사려고 했는데,

떨어졌지만 기분 전환을 위해서 샀다

화요일엔 꼭 붙어야지 헤헤

 

말을 예쁘게 하고 싶다고 생각이 자주 든다

말솜씨가 뛰어나지 않아서 ..

그래서 '말센스'라는 책도 구입했다

 

평소에 즐겨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의 책도 구입했다

정말 구입하고 싶었던 책인데

기분이 좋은 걸료 헤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이렇게 책도 구입하고 읽어야겠다

;)